관심 사/삶의 향기

여성이 남성에게 구강성교를(펠라치오) 할때

지식창고지기 2009. 5. 29. 14:02

1. 처음에는 유두를 핥고 빠는 것부터 시작해 입술과 혀로 성기까지 애무하면서 내려온다. 부드럽게 음낭과 페니스를 애무한다.

2. 편안한 자세를 취한다. 남성이 등을 대고 눕고 여성은 그의 측면에서 무릎을 꿇고 무릎이 남성의 엉덩이와 직각이 되게 한다.

3. 기본적인 애무와 핥거나 흡입하는 테크닉을 익혀라. 귀두 부위를 혀끝으로 가볍게 빨리 애무한다. 이후 페니스 전체를 위아래로 애무한다. 귀두부위는 혀로 감싸듯이 핥다가 부드럽게 빨아들인다.

4. 어루만지거나 빨아들이는 압력과 속도를 상대방 남성의 반응에 따라 조절한다. 시간을 오래 지속하려면 남성이 사정을 하기 전에 입술을 떼고 음낭이나 허벅지, 유방 등을 애무한다.

5. 손으로 자극하라. 펠라치오를 행하는 동안 고환을 어루만진다. 또 귀두부위를 흡입하는 동안 음경을 손으로 애무한다. 일반적으로 남성은 여성이 실제로 하는 것보다 더 강한 압력을 좋아 한다.

6. 남성의 성감대에 특별한 관심을 가져라. 대부분의 남성은 특히 흡입하는 자극에 있어서 귀두와 음경 사이의 연결부위와 그 주위에 매우 민감하다.


7. 코르크 마개는 이렇게 스크루(Screw)라는 오럴섹스 기술을 과감하게 시도해본다. 입으로 남성의 페니스 끝부분을 따라 나선형으로 올라가며 좌우로 머리를 약간씩 돌리면서 혀가 코르크 마개를 따는 스크루의 형태를 따르게 한다. 혀가 페니스 끝의 밑부분에 도착했을 때 끝부분까지 가기전 몇 초 동안 핥은 다음 다시 반복하면서 아래로 내려간다. 이 방법은 남성을 야성적이게 만든다. 또 3차원적인 기술로 그냥 아래위로 단순하게 움직이는 것만이 아니라 측면으로 비스듬히 움직여 최대한의 자극을 주므로 효과가 기대 이상으로 크다.

8 오럴 섹스할 때 그의 눈을 똑바로 쳐다봐 주세요.

9. 남성들은 고환의 애무를 원한다
대체로 남성들은 고환을 만져주는 것을 좋아한다. 그런 행위가 성적인 자극을 일으켜주기 때문이다. 오럴섹스를 하기 전에 페니스랑 직각이 되게 측면으로 위치를 잡는다. 그 다음 손으로 남근을 둥그렇게 감아쥔다. 이때 다른 한 손은 고환을 애무하는데 손가락으로 가볍게 감싸며 흔들듯이 하거나, 입김을 불어넣듯 혀로 부드럽게 자극을 한다. 입 안에 살짝 넣었다가 빼거나 키스를 하는 등의 테크닉을 사용한다. 고환에 자극을 줄 때는 대뇌활동을 활발하게 하여 균형을 맞추기 위해서 좌측보다는 우측에 자극을 더 많이 주는 것이 효과적이다. 남성은 아마도 죽어서 천국에 있다고 여길 것이다

10 오럴 섹스 할 때의 세 가지 매직 포인트를 기억해주세요: 입은 크게, 혀는 많이, 쥐는 건 강하게.

11. 그에게 오럴 섹스를 해줄 때, 그의 MR.HAPPY를 당신의 침으로 충분히 적셔주세요.
만약 입이 말라 있어 침이 많이 나오지 않는다면,
새콤한 오렌지 주스 한 모금이나 레몬 즙 한 방울로 침샘을 자극해 주세요.

12. 그가 양다리를 꼭 붙인 채 누워 있게 하세요.
그런 다음 그의 양다리 사이를 당신의 입술과 혀로 아래위를 오가며 애무해 보세요.
그의 다리가 자연스럽게 느슨히 벌어지도록 말이죠.

13. 그의 MR.HAPPY를 애무할 때는 양손과 입술을 모두 사용하세요.
양손으로는 MR.HAPPY를 잡고 입술로는 피너츠을 애무하는 겁니다.
고개를 움직이는 대로 손도 함께 움직이세요.
그의 가장 민감한 부분 두 군데를 동시에 애무하면 그를 열락의 세계에 빠져들게 할 수 있습니다.

14. 그의 MR.HAPPY 뿌리 부분을 손으로 꽉 움켜잡으세요.
이때, 너무 세게 잡으면 아플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하지만 충분히 단단히 움켜잡아야 합니다.
그런 다음 그의 그 끝을 입속에 넣고 입안에서 천천히 혀끝으로 핥아주세요.

15. 남자는 오르가슴에 이르러 사정을 할 때 피너츠가 안으로 수축되어 들어갑니다.
오럴 섹스로 그가 절정에 달해 폭발하게 되면,
이런 수축 작용에 맞추어 손바닥으로 그의MR.HAPPY를 부드럽게 안으로 밀어넣으며 애무해 주세요.

16. 그에게 오럴 섹스를 해 줄 때, 눈은 위를 향해 그와 시선을 맞추고 계속 서로의 눈을 바라보며 오럴 섹스를 하세요. 이렇게 하면, 더욱 뜨거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17. 그의 Mr Happy를 손으로 애무해줄 때 당신의 애액을 윤활제로 이용해주세요. .

18. 그에게 오럴 섹스를 해주기 전에 얼음물을 마셔 주세요. .

19. 오럴 섹스 하면서 그의 음낭을 살짝 들어올려 주세요. .

20. 오럴 섹스를 시작할 때 당신의 몸이 그의 다리 위를 미끄러지듯 스쳐지나가게 해주세요..

21. 그가 애무할 때 집게손가락은 쓰지 말고 대신 약지를 쓰라고 하세요.
약지가 훨씬 부드럽고 에로틱한 터치를 줄 수 있습니다.

22. 서로 즐길 수 있는 한도 내에서는 여자가 좀더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도 남자는 좋아합니다. 당신이 그를 벽에 밀어붙이고 양손은 그의 양팔목을 들어올려 벽에 붙여놓은 뒤 다리를 들어 무릎으로 그의 MR. HAPPY를 자극해 보세요.

23. 조금은 포르노스럽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는 행동들이 사실은 가장 뜨거운 흥분을 가져다 줄 수 있답니다. 예를 들자면, 누워 있는 상태에서 양손으로 양가슴을 가운데로 모으고 그 가운데에 그의 MR.HAPPY를 마찰하도록 해 보세요.

24. 양손을 번갈아 사용하며 그의 Mr Happy에 상하 운동을 선사해주세요. 마치 그가 당신 안에 들어와 오래 머무는 것 같은 느낌을 가질 수 있도록.

25. 그가 당신에게 오럴 섹스를 해줄 때, 그의 머리 옆에 거울을 놓고 그 거울을 통해 보이는 그의 움직임을 지켜봐 주세요. 이런 섹시한 소도구 게임은 남자들에게 최고로 자극적인 흥분제가 됩니다.

26. 불을 켜주세요!

27. 그에게 오럴 섹스를 해주기 직전, 당신이 하루종일 이 순간만을 기다렸다고 말해 주세요. 당신의 테크닉에 관계없이 그 오럴 섹스는 그에게 최고의 오럴 섹스로 기억될 겁니다..

28. 오럴 섹스를 해줄 때 잠시 움직임을 멈추고, 당신의 입을 그의 Mr Happy 앞에 닿을 듯 말 듯 가까이 대고 뜨거운 입김을 불어넣어 주세요.

29. 당신이 침대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들에 대해, 그리고 그게 왜 좋은지에 대해 그에게 자세하게 얘기해주세요.

30. 오럴 섹스를 하면서 당신의 손으로 그의 엉덩이를 마사지해준다면, 그가 느낄 쾌감은 훨씬 강해집니다

출처 : 비공개 카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