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방법(통계분석편) | ||||||||||||||||||||||||||||||
날짜: 2009.05.23, 글쓴이: 김범종, 조회: 282 | ||||||||||||||||||||||||||||||
김범종 (대경) 쉽게 배우고 바로 적용하는 마케팅조사방법 강의용 ppt SPSS14.0을 이용한 마케팅자료 통계분석 (11장 -16장) 부분 입니다.
코딩-자료화일만들기-빈도분석,서술분석,교차분석,신뢰도분석,상관분석,회귀분석(회귀분석의 가정 검증 포함),편상관분석(부분상관분석), 분산분석(일원,이원분산분석), t-test, 요인분석, 군집분석, 판별분석 강의안입니다.
많은 활용 바랍니다.
|
'연구단체 > 연구 단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랜드 약자의 브랜드 전략 (0) | 2009.06.28 |
---|---|
중국 풍력발전 산업의 현황 및 전망 (0) | 2009.06.28 |
글로벌 기업의 위기극복 전략 (0) | 2009.06.28 |
존 맥스웰의 '인재경영의 법칙'을 읽고 (0) | 2009.06.28 |
고객의 실수에 숨겨진 고객 가치 (0) | 2009.06.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