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단체/연구 단체

마케팅조사방법(통계분석편)

지식창고지기 2009. 6. 28. 10:46

 

 

 

마케팅조사방법(통계분석편).zip

마케팅조사방법(통계분석편)
날짜: 2009.05.23,  글쓴이: 김범종,  조회: 282 
 

김범종 (대경) 쉽게 배우고 바로 적용하는 마케팅조사방법 강의용 ppt

SPSS14.0을 이용한 마케팅자료 통계분석 (11장 -16장) 부분 입니다.

 

코딩-자료화일만들기-빈도분석,서술분석,교차분석,신뢰도분석,상관분석,회귀분석(회귀분석의 가정 검증 포함),편상관분석(부분상관분석), 분산분석(일원,이원분산분석), t-test, 요인분석, 군집분석, 판별분석 강의안입니다.

 

많은 활용 바랍니다.

 

김범종교수님의 프로필
프 로 필
전문분야
학회/연구회 한국마케팅학회, 한국경영학회, 한국소비자학회, 한구소비문화학회, 한국상품학회, 고객만족학회 영구회원
학력 고려대 학사(77),석사,박사
Post-doc, UBC, Canada
Visiting Researcher, Duke, USA
Visiting Scholar, Calpoly, USA
경력 삼일컨설팅 컨설턴트(구)
인터컨설팅 초빙컨설턴트(구)
조사방법연구소 소장(구)
한국이동통신 중장기 마케팅전략계획(구)
삼성물산 마케팅전략 수행(구)
現) 서원대학교 경영학부 경영학전공 교수
연구실적/저서 마케팅 원리와 전략(2006)
연구조사방법에센스(2005): 학위논문작성 지식과 경험적 노하우
쉽게 배우고 바로 적용하는 마케팅조사방법(2003)
컨설턴트를 위한 마케팅전략기획: Framework & Tools(2007년 3월 출간예정) 마케팅 믹스를 중심으로 한 Guide Manual & Consulting Knowhow.
Cyber 마케팅 진단 시스템: www.m-d-s.co.kr(2007년 3월 가동예정) 마케팅 14개 진단분야에 대한 expert system을 이용한 self 진단과 원격컨설팅, 진단과정에서 조직학습을 촉진함.

마케팅조사방법(통계분석편).zip
1.67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