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타 마케팅 전략 사례
1. '난타'에 대한 공연정보
2. 마케팅 환경 분석
1) 내적 환경 분석
2) 외적 환경 분석
3. 마케팅 전략 (4P분석)
1) 제품 전략
2) 가격 전략
3) 유통 전략
4) 촉진 전략
4. 마케팅 상황분석
1) 업무 분장 및 인력현황
2) 시장세분화
5. 문제점 및 기회발견 (SWOT 분석)
6. 결론
'연구단체 > 연구 단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활공간의 녹색혁명, 제로 에너지 빌딩 (0) | 2009.07.16 |
---|---|
Hyper-connection 시대가 오고 있다 (0) | 2009.07.16 |
옥션의 마케팅 전략 (0) | 2009.07.13 |
중국의 온라인 쇼핑 현황 (0) | 2009.07.13 |
아웃라이어, 모방할 수 없지만 배울 수 있다 (0) | 2009.07.08 |